재학생 수강신청 질문 글쓴이 2014.01.28. 00:08 813 0 재학생 수강신청 때 전공기초 과목은 수강신청안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