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작문 및 발표를 계절에 들으면, 수업시간에 뭐하나요?
글쓴이
- 2014.01.28. 00:22
- 1185
이번 2학기에 들었다가
C+ 받아서
재수강하려는데(...)
다음에 할때는 계절로 들으려고합니다
궁금한게
학기중에 들을때는
부산 IT박람회에 갔다온 견학보고서 쓰고그랬는데,
계절에하면 그런거 못하잖아요
그래서 수업시간에 뭐하는지가 궁금합니다..
참고로 과는 계과인데,
계절때는 기계과가 수업안열면
아무과나 여는 과거 들으면 되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 공학교육인증분반 지정된거 들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