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근로 신청 시간 24시간동안 가능한가요?
글쓴이
- 2014.01.28. 00:39
- 1574
국가 근로 신청을 하려고 하는데 자꾸만 신청기간이 아니라고 뜨네요
분명 1월 27일 부터 신청 기간인데 말이죠ㅠㅠ
제가 자정을 좀 넘은 시간에 신청하기를 눌렀는데 그런 알림이 떠요
9:00~24:00까지라는 것은 24시간동안 신청 가능하다는 뜻 아닌가요?
아시는 분 꼭 알려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시간이 그렇게 적혀있는데 24시간이라니 ㅋㅋ
0
0
황송한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9:00 24:00이면 오전 아홉시부터 오후 열한시오십구분에서 일분뒤인 열두시, 즉 자정을 의미하죠 ㅠㅠㅠㅠㅠㅠㅠ 웃긴데 슬프고 ㅠㅠ 힘내요
0
0
날씬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시부터 24시까지니까, 지금은 못하는게 맞지 않나요..? 24시간이였으면 0시 ~ 24시였겠죠
0
0
재수없는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