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처리 김종기교수님 어때요?
글쓴이
- 2014.01.28. 01:12
- 1322
후기가 없던데
수업분위기?
과제 시험 발표 등등 어때요?
수업분위기?
과제 시험 발표 등등 어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해맑은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정보처리 자체가 학점 받기도 어렵고 저는 비추합니다...
0
0
겸손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당단풍
어렵나요?ㅠㅠㅠ
제가 4년 전에 컴활 1급을 따서 어느 정도 엑셀이랑 엑세스를 할 줄 알긴 아는데도 힘들까요??(물론 4년 전에 따고 나서 한번도 엘셀, 엑세스 해본 적은 없어서 다 까먹었고, 제가 시험쳤을 때는 2007 버전이었는데ㅠㅠㅠ)
제가 4년 전에 컴활 1급을 따서 어느 정도 엑셀이랑 엑세스를 할 줄 알긴 아는데도 힘들까요??(물론 4년 전에 따고 나서 한번도 엘셀, 엑세스 해본 적은 없어서 다 까먹었고, 제가 시험쳤을 때는 2007 버전이었는데ㅠㅠㅠ)
0
0
깨끗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업은 그냥무난합디다 요즘은어떨지모르겠는데 제가들었을땐 매수업마다 원하는사람 발표시켜요
발표내용은 수업하기 ㅋㅋ 수업준비해오는거걍
가산점있고요 간단하게그냥준비하면되는듯
그거 조금하고 교수님수업 조금하시고..
과제는 그냥 프로그램실습?정도 무난..
시험도 그냥 무난.. 객관식두있고주관식두있고 엑세스엑셀 뭐만들라는거만들고..
오래되서잘기억은안나네요 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