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성적 석차 글쓴이 2014.01.28. 01:58 1365 2 제가 계절로 재수강을 했는데 평점은 올라갔던데 석차에는 반영되지 않나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생생한 자란 14.01.28. 02:08 내년 1학기랑합산한다고 들은거같네요상식적으로도 그럼 계절안들은사람은 뜬금없이 석차가 내려가잖아요ㅋㅋㅋ 1 0 생생한 자란 댓글 내용 복사 내년 1학기랑합산한다고 들은거같네요상식적으로도 그럼 계절안들은사람은 뜬금없이 석차가 내려가잖아요ㅋ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생생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1.28. 02:10 생생한 자란 ㅋㅋ그러게요ㅋㅋㅋㅋ 무튼고맙습니닿ㅎㅎㅅ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ㅋㅋ그러게요ㅋㅋㅋㅋ 무튼고맙습니닿ㅎㅎㅅ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상식적으로도 그럼 계절안들은사람은 뜬금없이 석차가 내려가잖아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