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에 800만원 모을 수 있는 알바?

글쓴이
  • 2014.01.28. 02:11
  • 2751
여자고 현재 휴학중입니다.
6개월 동안 800만원 정도 모아야해서
월 130~140 정도를 받을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는데
어떤 직종? 종류? 의 알바가 좋을까요?
기간은 짧을수록 좋기때문에 더 단기간에 빡세게 할수 있는 알바도 좋습니다.
어떻게 해야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돈을 모을 수 있을까요..
알바하는 기간중에는 알바에만 매진할 생각이에요!
경험해보신 분들 추천, 조언 부탁드립니당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끔찍한 라일락 14.01.28. 02:13
조선소가 많이 주긴하는데..

음..

별로 추천하고싶진않네요
0 0
진실한 가래나무 14.01.28. 02:15
남자면 조선소 들어가면 되는데... 여자도 공장 많아요. 엘지 디스플레이 같은데 라인작업이고 숙식제공하구요. 일이나 교대패턴은 빡세지만 돈 많이 주고 숙식제공이라 돈 쓸 일도 별로 없구요
0 0
뚱뚱한 수양버들 14.01.28. 02:16
남자면 노가다가 진린데
여자니깐 음 야간시급 주는게 그나마 낫지않을까요
맥도날드야간?
0 0
창백한 개머루 14.01.28. 02:19
조선소가 돈 많이 주긴 하는데...일 겁나 힘들구요. 걍 양산 울산 같은데 가서 2교대 3교대 공장 가서 일하시는 게 제일 나을 거 같아요. 주말 특근하고 그러면 돈 꽤 벌리니까... 돈 쓸 시간도 없을 테고
0 0
털많은 아주까리 14.01.28. 02:19
Lg 트롬 공장이나 디스플레이공장은 여자들도할수있음
2교대해가면서 뛰면 돈 꽤 많이벌수있음
대신 2교대인만큼 체력안되면 사망 ..
0 0
잉여 산오이풀 14.01.28. 02:30
칵테일바 같은데 좋아요
0 0
자상한 작살나무 14.01.28. 07:04
유흥업소가 돈 많이 줍니다. 엄청.
곳에 따라서 대기업 초봉따위는 우스울 정도로.

아오 시발
이러니까 유흥업소라던지 성매매업소 양성화 해야한다니까...
1 5
창백한 물박달나무 14.01.28. 08:42
자상한 작살나무
.
0 0
억울한 붉나무 14.01.28. 07:54
전 평일 주말로 두개 하는데 크게 빡세지도안코 달에 120정도 버네요 저보다약간 시간대늘리시면 좀더받을듯
혹은 야간 1.5배쳐주는곳 쭉 하시면 제법 벌어요
0 0
우아한 물봉선 14.01.28. 09:45
오피스텔
0 0
괴로운 냉이 14.01.28. 10:05
쓰레기들 많네요 저런 사람들이 등록금내고 우리랑 같이 수업을 듣나요? 실명제를해야 저런 키보드워리어들이 없어지는데 , 군대가서 더 맞고 와야겠네
아무튼 140언저리 아르바이트는 의외로 많아요 백화점이나 호텔에서 일하셔도 괜찮으실거고 학원 파트로 두개정도 뛰셔도 괜찮을거구요
4 0
멍청한 무 14.01.28. 10:10
괴로운 냉이
당신은 얼마나 깨끗하세요
0 4
촉박한 사철나무 14.01.28. 10:19
괴로운 냉이
익명게시판에서 저런거 보며 구지 쓰레기라고 언급하는 당신하고 같은 학교다니는 것도 참 기분 거지같네요
0 2
우아한 비파나무 14.01.28. 10:54
촉박한 사철나무
지금 그 얘기는 익명이라서 상관없다는 이야기입니까? 그렇다고 하면 굉장히 위험한 생각이네요.
0 0
촉박한 사철나무 14.01.28. 11:28
우아한 비파나무

익명이라 괜찮다는게 아니라 굳이 그걸 걸고 넘어져서
쓰레기라는 표현까지 쓰는게 수준이 낮아보인다는 얘깁니다
처음 저딴 댓글쓴 인간이 젤 수준 떨어지는거는 맞는데 저런소리까지 해가며

수준 운운하는거 한심해보이네요

0 0
우아한 비파나무 14.01.28. 12:18
촉박한 사철나무
아 죄송해요 ㅋ 잘못 이해했네요~
0 0
괴로운 냉이 14.01.28. 13:28
괴로운 냉이
깨끗한척이 아니라 적어도 추잡하게는 살지말자는 의미에서 적은 글인데 저도 똑같은 쓰레기라고하니까 할말이없네요 사람은 다 다르니깐요 적어도 제 수준이 떨어지더라도 잘못된건 잘못됬다고 말하고 싶어서 말한건데 표현이 잘못됬다면 사과드릴게요 그리고 익명이라서 상관이없다는게 아니라 익명이라서 설치는 사람인게 보이니까 하는 말이죠 실명이면 사람들이 남한테 상처가되는말을 이렇게 쉽게할까요? 한심해보이면 그렇게 생각하세요 잘못된걸 잘못됬다고 표현하는건 제 방식이니까요 전 그런 사람들까지 생각해줄 정도로 성인군자가 아니라서
0 0
초조한 애기봄맞이 14.01.28. 11:38
공장생산직들어가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8. 12:06
아무래도 2,3 교대 생산직이 정석인듯 하네요 ㅋㅋㅋ 조언 감사합니다!
0 0
청아한 갈대 14.01.28. 18:07
아는형이 이마트에서 종일 보안팀에서 일하고 백초중반받던거 봤어요. 한번알아보시는게..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