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이용..
글쓴이
- 2014.01.28. 10:09
- 972
일반선택이 24학점을 다채웠거든요
그런데 부전공때문에 일선으로 들어서 나중에 부전공으로바꾸려는데
24학점이 넘어도 일선을 들을수있나요?
그런데 부전공때문에 일선으로 들어서 나중에 부전공으로바꾸려는데
24학점이 넘어도 일선을 들을수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