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부전공 언제 발표하나요?
글쓴이
- 2014.01.28. 10:39
- 1076
혹시 떨어져서 연락못받은건지 궁금합니다. 연락 받으신 분들?
권한이 없습니다.
발표가 없지않음? 부전 티오있어여?
0
0
창백한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떨어진건지 연락은없네요... 이번주에 발표난댓는데
0
0
늠름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발표를해줘야 희망과목을 담을지말지 정하지... 경영과사 답답
0
0
특별한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