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글쓴이
- 2014.01.28. 13:43
- 1616
0
권한이 없습니다.
그걸 학사과에나 과사에나 물어보는게 이상한거죠;;;; 그게곧 이전 전과생의 학점공개같은 신상공개로 이어지는데..아직 저학년이신가 기본적인 개념이없으신듯..
0
1
슬픈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 전과가 안급하신듯
0
0
키큰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아는데
0
0
운좋은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물봉선
가르켜주시면안되나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 학과사무실에서 안가르쳐 줬다고요???? 이상하네 제가 한달전에 전화했을때
지금까지 화학과 전과 신청은 학교 기준만 넘기면 다 받아준다고 했었는데,,,,그새바뀐건가...
지금까지 화학과 전과 신청은 학교 기준만 넘기면 다 받아준다고 했었는데,,,,그새바뀐건가...
0
0
운좋은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사과에 전화하신거라면 당연히 안가르쳐주죠..아니 몰라서 몰라서그런거일수도 있고요.
과사에전화를 하셔야,,,
과사에전화를 하셔야,,,
0
0
운좋은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