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건강생활
글쓴이
- 2014.01.28. 13:47
- 1092
5영역에 개설된 현대인의 건강생활 수강하셨던분들!!
강의정보후기에 후기가 몇개 있던데 성적 관련해서는 아무 말이 없어서요.
성적은 어느정도로 주시는편인가요?
(플러스 채워주시나요..?? 열심히 한다는 전제하에 a+어렵지않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5영역에 개설된 현대인의 건강생활 수강하셨던분들!!
강의정보후기에 후기가 몇개 있던데 성적 관련해서는 아무 말이 없어서요.
성적은 어느정도로 주시는편인가요?
(플러스 채워주시나요..?? 열심히 한다는 전제하에 a+어렵지않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플러스는 커녕 비율도 안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