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랑 교내근로 동시지원
글쓴이
- 2014.01.28. 14:04
- 1683
국가근로랑 교내근로랑 동시에 지원해도 되나요?
제가 저번에 봤을때는 같이 지원하지 말라고 햇었는데
게시판 보니깐 동시에 지원하고 국가근로 떨어지면 교내근로 한다는 말이 있네요.
동시에 지원해놔도 될까요?
ㅠㅠ기초생활수급자고 학점은 4.0인데 합격할수 있을까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국가근로 가능하실거같은데여?
0
0
바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가 근로는 합격하실꺼에요~~~
0
0
한심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급자에 4점이면 무사통과일거에요
0
0
냉정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시에 지원가능해요. 전 항상 동시에 지원하고 둘다붙으면 자동으로 국가근로가 우선이라 교내근로는 신경안써도돼용
0
0
재미있는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