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질문
글쓴이
- 2014.01.28. 14:40
- 1413
국가근로신청할때 희망 근로기관 신청을 꼭 해야하는건가요?
저는 희망 근로기관이 딱히 없어서요..
그냥 국가근로 신청만해도 되는건가요?
저는 희망 근로기관이 딱히 없어서요..
그냥 국가근로 신청만해도 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