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사상사 어떤가요?? 또 경제통계학 들었는데 행정통계론 또 들어도되나요?
글쓴이
- 2014.01.28. 15:12
- 1476
ㅎㅅㅇ 교수님 사회경제사상사 들으려고 하는데
역사는 진짜 자신이없는데
이건어떤지 알고싶네요
수업열심히하면 따라갈수 잇을지..ㅠㅠ
또 경제통계학 들었었는데
행정학과 개설하는 행정통계론 들어도 괜찮은건가요??
과목명부터가 다른데 괜찮겟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애매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하늘타리
어떤교수님들으셧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ㅎㅅㅇ교수님이용~
0
0
애매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하늘타리
어려웟군요... 생각해봐야게ㅅ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덤스미스부터 시작해서 마이클 샌댈까지 저서 복사한 책으로 수업했었구요 내용은 각 사상가들의 경제사상에 대한건데.... 어려워요.. 시험이 어려워요 내용도 어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