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3학년 수강신청 분반 아는방법 그대로죠?
글쓴이
- 2014.01.28. 15:42
- 1023
헉번맨끝자리에 다라서 하는거요..
가령 6이면 6분반
이런식으로요..
그리고
전필은 자기분반에 들어가야하거
전선은 아무데나 들어가고..
맞죠?
가령 6이면 6분반
이런식으로요..
그리고
전필은 자기분반에 들어가야하거
전선은 아무데나 들어가고..
맞죠?
권한이 없습니다.
맞아요~
0
0
친숙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전선도 분반대로 들어가는게 전통이지만 강제적으로 이동시키진 않죠.
0
0
재수없는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필을 분반대로 안들어가면 칼질당할까요...?? ㅜㅜ아 느낌이 안좋은디
0
0
가벼운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영춘화
1차적 칼질은 무조건 하심
0
0
섹시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병솔나무
그럼 시기가 중요하겟네여 ㅋㅋㅋㅋ아 타이밍 찾아야겟다
0
0
가벼운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