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학기하고 군대가는데 동아리 고민
글쓴이
- 2014.01.28. 15:48
- 1861
2학년 1학기까지 하고 군대가는 학생인데요
여름에 군대가는데 한학기 동아리 바짝 해보고 가고 싶거든요.
근데 솔직히 1년도 아니고 한학기 하면 갔다오면 아는사람 종범일거 같은데 고민이네요.
선배분들 어떻게 보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사랑스러운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이 얼마나 열심히 하냐에 따라 달라요. 늦게 들어가도 열심히 하면 누구 누구 열심히 한다는 얘기기 전해지기 때문에 괜찮아요
0
0
억쎈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똑같으시네요! 왜 늦게 갔냐고 하는 소리 안듣게 열심히 살아보자구여 ^^
0
0
바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갔다오면 여후들이 있지요!
군대가서 아저씨되지말고 훈남오빠로 돌아오면 동아지 좋아요~ㅋㅋ
아 글고 2학년 1학기면 늦은거 아니라고 봐요 ㅎㅎ
군대가서 아저씨되지말고 훈남오빠로 돌아오면 동아지 좋아요~ㅋㅋ
아 글고 2학년 1학기면 늦은거 아니라고 봐요 ㅎㅎ
0
0
야릇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군대 가시지...군대 갔다오면 다 부질 없는 인맥들임..
0
0
겸연쩍은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는 농담이고, 남자는 다 남아있음.
졸업선배도 남자들은 다 찾아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