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 질문!!!!!!!
글쓴이
- 2014.01.28. 16:53
- 1018
부전공 필수과목이라는게
부전공 신청 전에 이 과목들을 무조건 들어야 부전공 신청을 받아주는건가요
아님 신청하고 나서 필수적으로 들어야하는 과목인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전공 필수과목이라는게
부전공 신청 전에 이 과목들을 무조건 들어야 부전공 신청을 받아주는건가요
아님 신청하고 나서 필수적으로 들어야하는 과목인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