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강이 좋은가요 공강이 있는게 좋은가요?

글쓴이
  • 2014.01.28. 17:06
  • 3880

같은건물이아니라서 쉬는시간에 무거운책들고 막 이리저리 이동할거생각하면 ㅠㅠ

공강이있는게 좋을것같기두하고

연강있으면 수업이 일찍끝나서 좋긴한데

다 각자의 취향인가요?

보통 어떤게 나은가요??

하루4개~5개 듣는다면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8
과감한 석곡 14.01.28. 17:10
공강 있으면 시간 떼우기 애매하지 않나요..; 전 학교 가까이 살아도 공강 있으면 싫던데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8. 17:11
과감한 석곡
점심같은건 간식으로 때워요?ㅜㅜㅜㅜㅜ
0 0
과감한 석곡 14.01.28. 17:16
글쓴이
점심 먹을 시간은 만들어둬야죠^ㅎㅎ
0 0
잘생긴 붉은토끼풀 14.01.28. 18:21
과감한 석곡
보통 강의짜면 점심시간은 있잖아요 12-13
0 0
처참한 석류나무 14.01.28. 19:00
잘생긴 붉은토끼풀
요즘 12시 강의생김ㅇㅅㅇ
0 0
잘생긴 붉은토끼풀 14.02.01. 18:50
처참한 석류나무

헐 생겼어요? 큰일났네 ... 혹시 거~의 없지 않나요??

0 0
처참한 석류나무 14.02.01. 19:02
잘생긴 붉은토끼풀
꽤있던데요 ㅋㅋㅋ
0 0
잘생긴 붉은토끼풀 14.02.01. 19:37
처참한 석류나무
와...
0 0
잉여 물양귀비 14.01.28. 17:17
연강은 시험칠때힘들어요 ㅋㅋㅋㅋ
0 0
잉여 물양귀비 14.01.28. 17:17
잉여 물양귀비
하루에 다몰리면 노답인거 ㅠㅠ
0 0
건방진 담쟁이덩굴 14.01.28. 17:17
공강있으면시험칠때좋은거같아요
한번더보고칠수있어서?ㅋㅋ
0 0
사랑스러운 쇠비름 14.01.28. 17:21
댓글처럼 시험때 연강 몰려서 죽을뻔 했어요ㅠ
근데 학기중엔 연강이 훨씬 시간활용도나 할수있는것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8. 17:22
사랑스러운 쇠비름
집중력안떨어져요?ㅠㅠ-ㅠ_ㅠ
0 0
가벼운 봉선화 14.01.28. 17:29
저는 시험때를 대비해서 공강있게 짜는편이에요~
0 0
저렴한 사과나무 14.01.28. 17:30
사람마다 다르지만 저는 공강있게 짜는편 그게 더 여유있고 좋더라구요
0 0
행복한 당단풍 14.01.28. 17:37
저는 연강이 더 편했슴돠
0 0
짜릿한 털쥐손이 14.01.28. 17:46
난 공강싫던데 ㅋㅋ
시험이야 평소에 준비하면되고 학교안에서 할것도없고 차라리 연강빨리빨리듣고집에오는게 더좋은듯
0 0
진실한 백일홍 14.01.28. 18:01
공강 있으면 자잘한 시간 낭비 많아져요
연강이 나아요
0 0
애매한 사람주나무 14.01.28. 18:02
기숙사는 어떤걸 선택해도 됩니다 헤헷
0 0
까다로운 참개별꽃 14.01.28. 18:33
연강이 훨낫죠...ㅋㅋ
공강때 시간활용 제대로하기 사실힘들어요..
어영부영하다가 시간날리는게 부지기수..
글고 하루에 4개듣는것도 겁나힘들어요
0 0
보통의 애기봄맞이 14.01.28. 18:52
저는 공강있는게 좋았어요.. 컨디션안좋은날은 첫수업듣고 좀쉬고 어디갔다올수ㄱ도잇고용
0 0
이상한 비수수 14.01.28. 19:18
저는 집이 멀어서 무조건 연강!! 공강 있는날이 더 힘듬ㅜㅜ
0 0
멋진 박달나무 14.01.28. 19:40
공강 있는게 만배 좋다고 생각합니다. 강의실 이동도 여유있고 복습 에습도 여유로움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8. 19:43
멋진 박달나무
보통 공강때 도서관에서 시간보내시나요???ㅎㅎㅎ
0 0
멋진 박달나무 14.01.29. 06:37
글쓴이
해당 강의실이 아예 비는 시간이면 해당 강의실에서, 아니면 해당 강의실에서 가까운 편한 벤치에서.
0 0
유치한 으름 14.01.28. 20:10
저는 하루 2~3개정도 들으면서 아침~점심 연강이 좋더라구요 그게 차라리 나았어요 공강있는것보단
0 0
청결한 광대수염 14.01.28. 20:16
연강강추!!
공강있어봣자.. 갈데도 없고 ㅋㅋㅋ
시간만 날리는 느낌?
저는 순버를 타더라도 연강하는 스타일입니당
시험도 생각보다 그렇게 힘들지 않던데요
개인차인듯ㅋㅋ
0 0
고상한 고사리 14.01.28. 22:56
연강!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