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강이 좋은가요 공강이 있는게 좋은가요?
- 2014.01.28. 17:06
- 3880
같은건물이아니라서 쉬는시간에 무거운책들고 막 이리저리 이동할거생각하면 ㅠㅠ
공강이있는게 좋을것같기두하고
연강있으면 수업이 일찍끝나서 좋긴한데
다 각자의 취향인가요?
보통 어떤게 나은가요??
하루4개~5개 듣는다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생겼어요? 큰일났네 ... 혹시 거~의 없지 않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번더보고칠수있어서?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학기중엔 연강이 훨씬 시간활용도나 할수있는것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이야 평소에 준비하면되고 학교안에서 할것도없고 차라리 연강빨리빨리듣고집에오는게 더좋은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강이 나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강때 시간활용 제대로하기 사실힘들어요..
어영부영하다가 시간날리는게 부지기수..
글고 하루에 4개듣는것도 겁나힘들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강있어봣자.. 갈데도 없고 ㅋㅋㅋ
시간만 날리는 느낌?
저는 순버를 타더라도 연강하는 스타일입니당
시험도 생각보다 그렇게 힘들지 않던데요
개인차인듯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