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컨벤션학과 관광 정보론
글쓴이
- 2014.01.28. 18:09
- 1730
관광정보론 어떤가요?
ㄱㅈㅇ 교수님 강의인데
일선으로 들을 생각이거든요
어떤지좀알려주세요
정보가없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관광정보론 말고 그 교수님이 강의하신 관광소비자행동론 들어봤는데요. 엄청쉬웠어요. 개념도 쉽고 시험도 쉽고 교수님도 쉽게쉽게 수업하세요.
0
0
슬픈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꼭두서니
과제나 그런건없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조별로 발표하는 과제 있었습니다~그거 말곤 없었네요.
0
0
슬픈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꼭두서니
조별과제 중요한가요??
조별과제좀 꺼려해서..ㅋㅋ
조별과제좀 꺼려해서..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댓글쓴이는 아니지만 관컨수업들으시려면 조별과제는 거의 무조건 나온다고 보셔도 됩니다.
0
0
발랄한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쉬워여~~재밋고
0
0
때리고싶은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옥잠화
과제잇엇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넹조별ㅋㅋㅋ근데일선이많아서~딱히부담스러운건아니였어여
0
0
때리고싶은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옥잠화
하..급고민이네여 ㅋㅋ 발표도하는건가요??
학점은잘주시나요??
과제가뭐엿는지..귱금하네여 ㅋㅋ
학점은잘주시나요??
과제가뭐엿는지..귱금하네여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이거 들었어요 일선으로요 ㅋㅋㅋㅋㅋ학점 그냥 그런대로 만족했어요.
시험은 서술형이구요. 공부할것도 별로없고 그냥 편하게 듣기좋아요 ㅎㅎ 교수님도 나긋나긋하시고 친절하시고 이쁘시고 ㅎㅎㅎ조별과제 하나 있긴한데 늦게말씀해줘서 시험기간직전에 하는바람에 막 조원들이 바쁘다고 나몰라라 해서 저혼자 거의 다하고 빡친 적이있네요... 그래도 무튼 괜찮은 수업이에요!
시험은 서술형이구요. 공부할것도 별로없고 그냥 편하게 듣기좋아요 ㅎㅎ 교수님도 나긋나긋하시고 친절하시고 이쁘시고 ㅎㅎㅎ조별과제 하나 있긴한데 늦게말씀해줘서 시험기간직전에 하는바람에 막 조원들이 바쁘다고 나몰라라 해서 저혼자 거의 다하고 빡친 적이있네요... 그래도 무튼 괜찮은 수업이에요!
0
0
냉정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올리브
조별과제는뭔가요???
발표잇나요??ㅋㅋㅋ
발표잇나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발표했어요. 그냥 부산의 관광지에가서 그 관광지가 어땠는지 어떤 시스템들이 쓰였는지 그런거 정리해서 발표하는거였어요. 쉬웠어요 ㅋㅋㅋ
0
0
냉정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