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할때요!
글쓴이
- 2014.01.28. 18:16
- 905
이제 1학년인데
오티때못갈거같은데
자기 학과에 맞게 꼭 들어야 되는 강의 같은거 볼수있는곳 없나요?
과사에 문의해야되는거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1학년인데
오티때못갈거같은데
자기 학과에 맞게 꼭 들어야 되는 강의 같은거 볼수있는곳 없나요?
과사에 문의해야되는거에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