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컴퓨터f와 자격증 대체
글쓴이
- 2014.01.28. 18:42
- 1066
제가 1학기때 실컴1을 페일하고 실컴 2를 통과햇는데요
1. 페일한 실컴1을 자격증으로 대체 가능한가요 아님 재수강을 무조건 해야하는건가요?
2.페일한 실컴1이 성적에 뜨는데 나중에 실컴1을 대체하던 재수강하던해서 하는 성적이 나오면 사라지는건가ㅛㅇ??
권한이 없습니다.
자격증 대체가 가능한 걸로 압니다만, 그냥 재수강하시는 편이 훨씬 수월할 거라고 실컴 강사님께서 그러시더군요..
0
0
황홀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왕솔나무
그 수월하다는게 자격증 준비하느니 차라리 재수강하는게 덜 힘들다 그말이시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얼핏 자격증 목록 봤는데 전부 생소한 것들이더라구요..전 컴퓨터 진짜 못하는데 실컴 고급문서랑 보안으로 1, 2 패스했네요..둘 중에 하나 들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0
0
황홀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대가 어디세요??
실컴2는 단대 상관없이 공통으로 듣는거구요
실컴1은 단대별로 열리는 과목에 달라요
저는 자연대인데요.. 자대공대열리는건 어렵다고 생각되는 프로그램들이 좀 잇더라구요
전 실컴1 페일이고 실컴2는 에이쁠받앗습니당
저는 그냥 자격증따려고 준비중입니다 ㅋㅋㅋ
실컴2는 단대 상관없이 공통으로 듣는거구요
실컴1은 단대별로 열리는 과목에 달라요
저는 자연대인데요.. 자대공대열리는건 어렵다고 생각되는 프로그램들이 좀 잇더라구요
전 실컴1 페일이고 실컴2는 에이쁠받앗습니당
저는 그냥 자격증따려고 준비중입니다 ㅋㅋㅋ
0
0
행복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자격증 대체 가능
2. 새로운 성적이 덮어버림
exception. 기계과 학번에 따라서는 VB를 필수로 들어야해서 Fail하고 자격증 대체로 재수강하려 해도 안됨
2. 새로운 성적이 덮어버림
exception. 기계과 학번에 따라서는 VB를 필수로 들어야해서 Fail하고 자격증 대체로 재수강하려 해도 안됨
0
0
피로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