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읽기 교수님 추천좀해주세요!!
글쓴이
- 2014.01.28. 19:12
- 1697
마이피누 후기로 보면 김도형, 조수경 교수님이 추천이 많더라구요.
이 교수님 수업 들어보신분들 어땠나요?? 팀원은 랜덤으로 정하나요~?
그리고 다른 교수님도 좋은분있으면 추천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최병학 추천
1
0
친숙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모란
최병학 교수님 좋으세욬.ㅋ짱짱
0
0
청아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산딸나무
팀플수업 많이 빡세지않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팀플있는데 재밌음.
0
0
부지런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재밌는 팀플이었어요ㅋㅋ 학기중에 했으면 부담스러웠을텐데 계절학기땐 재밌게했죠
0
0
친숙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ㅈㅇ은 naver
0
0
억쎈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