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과 공학인증포기시 교양
글쓴이
- 2014.01.28. 20:43
- 876
제목그대로 공학인증 포기하면 교양은 다른 공대처럼 1영역 또는 4영역에서 세개 듣고(1영역,1영역,4영역 또는 1영역,4영역,4영역) 2영역,6영역 듣고 3영역또는 5영역에서 하나 들으면 되는거 맞나요?? 답변 부탁드릴게여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