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때 취득학점이 33이안되면 2학년 진급이안되나여?
글쓴이
- 2014.01.28. 20:51
- 1341
그런소리가있어서요..
안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요
0
0
거대한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기 연속 학고를 받아도 진급이 가능합니다.
0
0
못생긴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과사에 물어봤는데 2학년 전공듣는데는 문제없지만 과사에서 관리할때는 1학년으로처리된다던데요
0
0
재수없는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