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이 3학년 수업 들으면 많이 힘들까요?
글쓴이
- 2014.01.28. 21:10
- 1417
일선을 전공이랑 비슷한 과목으로 들으려고 하는데 그게 3학년이 수강 대상이더라구요 점수받기 많이 힘들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무래도 좀 그렇죠. 학년 낮다고 낮게 주는건 아닌데 이해도에서 차이날 수가 있어요
0
0
초연한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이스바이케이스라고 생각됩니다. 본인이 자신있는 수업내용이고 또 열심히 하신다면 괜찮지않을까요
0
0
조용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단계를 알아야 이어지는 과목이 아니면 상관없습니다. 저는 상대인데 2학년때 4학년 과목듣고도 에이쁠 많이 받았습니다
0
0
무심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리한건 사실이지만 본인 하기나름
0
0
기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