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학과 수업
글쓴이
- 2014.01.28. 21:43
- 1049
사회복지학과 부전공 하려는 학생입니다.
사회복지학과 수업 클릭해보니
주전공 인원만 50명으로 채워져있고
부.복수전공 인원은 0명이던데
그럼 수업 신청 못하나요???
모든 수업이 그렇던데 ㅠㅠㅠㅠㅜ
사회복지학과 수업 클릭해보니
주전공 인원만 50명으로 채워져있고
부.복수전공 인원은 0명이던데
그럼 수업 신청 못하나요???
모든 수업이 그렇던데 ㅠㅠㅠ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1
0
깨끗한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베고니아
진짜 감사합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필같은 경우 사람이 70명정도 되서 자리가 없어서 그 경우만 아니면 웬만하면 정정기간에 다 넣어주세요
0
0
침착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수전공부전공학생은 듣고자하는 과목 교수님께 허락서명받아오면 수강정정 마지막날 사회복지학과 과사에서 직접수강신청이 가능했어요
제가 부전공할땐 그랬는데...지금은 잘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