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앤아이 어학원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4.01.28. 22:05
  • 1704
유앤아이 어학원 토익 800인텐시브 강좌 어떤가요?
한달 과정이던데..
들어보신분들 도움 되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2
민망한 사랑초 14.01.28. 22:16
괜찮음
0 0
포근한 물양귀비 14.01.28. 22:22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못생긴 이삭여뀌 14.01.28. 22:26
데이빗한은 왜 저렇게 대학원생들 시켜서 어이없는 광고를;;;
그냥 심플하게 강의 내용만 광고해도 되는데...ㅋㅋ오히려 반감키우는듯;;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8. 22:32
저 위에 댓글 광고인건가요ㅋㅋ
0 0
어두운 하늘말나리 14.01.28. 23:22
저도 데이빗한샘 수업 듣는데 괜찮아요~ 알바시킬 분은 아닌듯요ㅎㅎ
아 그리고 유엔아이 원장님이 원래 데이빗한샘 밑에 있다 독립해서 유엔아이 만드셨다네요ㅎㅎ 요즘도 깎듯이 인사하신다는ㅋㅋ
수업 내용 궁금하시면 댓글 주셔요ㅎㅎ 괜히 말하면 알바로 몰릴까봐ㅋㅋ
0 0
청결한 큰방가지똥 14.01.28. 23:36
어두운 하늘말나리
수업들어보려하능데 어떤지좀알려주세용ㅋㅋ
0 0
어두운 하늘말나리 14.01.28. 23:46
청결한 큰방가지똥
일단 인텐시브반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수업 상당히 빠릅니다. 할 양이 다른 학원수업 보다 많기 때문이죠ㅜ 하루에 엘씨알씨 각자가 풀고 다시 문제풀이 선생님이랑 합니다. 스킬보다는 진짜 영어답게 가르친다고 해야하나? 무튼 그렇습니다. 근데 가끔 학생들이 소극적이면 삐지시고 윽박지르십니다ㅜ 오늘도 털리고 왔네요ㅋㅋ 일단 어느 정도 기본기 있으신 분들이 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적어도 토익 700 이상은 되시는 분들이 들어야 효과가 극대화될거 같습니다~ㅋㅋ 전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만, 학생들이 많이 안왔으면 좋겠네요ㅋㅋ지금도 좀 많음ㅜ 아 그리고 스터디는 제가 시간없어서 못해서 모르겠네요. 스터디도 하면 좋다고는 하데요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9. 00:16
어두운 하늘말나리
감사해요. 다음주 월요일부터 새로 시작하던데
한 반에 30명정도라고 하더라구요
실제론 인원제한이 없나요?
0 0
어두운 하늘말나리 14.01.29. 00:38
글쓴이
제가 보기엔 30명 넘는거 같네요. 분반별 교차수강이 가능해서 일부러 저녁 타임에 오시는건지ㅠ
0 0
점잖은 양지꽃 14.01.29. 07:32
저도 피누보고 데이빗한쌤 광고하시는줄알았는데 진심그럴분이아님ㅋㅋ저 유앤아이도가봤는데 진심비추 듣기하는데 무슨 스크립트써오기숙제내주고 단어 몇십개걍외워서 시험치고 다맞으면잘했어요~~~이럼ㅋ 알씨는 원장이라는분이가르쳤는데 쌩기초나름정리해주는척가르침 저는 영어 어느정도하는상태에서가서그런지몰라도 진심돈아깝다생각했습니다ㅡㅡ 독해풀이도개같았음 데이빗한선생님은 좋긴한데 말이좀빠르시고 양이많아요 윗분처럼 하지만 단어장나눠주시는거정리잘되있고 팟5,6중심이라 독해듣기앵간히되는데 문법에서 고득점못누리는분들에게최적화된강의라보시면됩니다 그리고스터디꼭하세요 선생님께서 놀면바로해체시켜버려서 노는분위기절대아니고 단어뒷부분에따로체크못해주는거랑 팟 5,6문제푼다고들음 저 3주듣고 900대나왔어여
0 0
부자 부레옥잠 14.01.29. 11:54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이상한 익모초 14.01.31. 16:29
유앤아이 묻는글에 데이빗한 댓글만 달리네요
저도 마이피누에 물어보고 데이빗한 들을려다가 뭔가 알바에 속은기분이어서 유앤아이 가서 성적 많이 올랐어요
그리고 어딜가나 큰 차이 없을듯해요 강남 해커스 아니면 그냥 님이 열심히 하시면 오르겠지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