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이 전공기초 들어도되나요 ㅜㅜ
글쓴이
- 2014.01.28. 22:34
- 1198
3학년이 타과 전공기초들어도될까요 ㅜㅜ
아참! 그리고 전공기초도 일선으로 인정되는지 살짝 여쭈어봐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3학년이 타과 전공기초들어도될까요 ㅜㅜ
아참! 그리고 전공기초도 일선으로 인정되는지 살짝 여쭈어봐요 ㅜㅜ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복학해서 전공 기초 물리학개론 들어야합니다... 참고로 08학번 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