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도서관 해보신분!!!
글쓴이
- 2014.01.28. 22:52
- 2475
이번에 4.17정도 되서
국가근로 신청했는데요
일단 도서관으로 넣었는데
보통 도서관에서 일하신분들
어느 도서관에서 무슨일했고
꼭 70시간 채워야 했는지
알려줄수 있으신가요....?
21학점 들어야 해서 너무 빡세면 알될꺼 같아서요ㅠㅠ
답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꼭 70시간 채울 필요는 없지만... 솔직히 같이 일하는 사람들 생각해서 왠만큼은 하실거 아니면 취소하시는게 좋을것같네요. 그리고 도서관은 책꽂거나 1층에서 책 등록하거나 둘 중 하나라고 보시면 됩니다.
0
0
바보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해봤습니다ㅠㅠ 진짜 일 엄청 힘듭니다 1도에서 책 꽂는거 했습니다 1층 책 등록 진짜 운좋으면 거기 걸리면 그나마 앉아서 해서 좋습니다 근데 특히 2층은 소설류라서 책이엄청 납니다 2층걸리시면 진짜 하루종일 책 꽂아야 할 겁니다 34층은 2층보다 덜 책을 빌려서 상대적으로 편하실 겁니다. 하지만 전 도서관 비추입니다ㅠㅠ 넘 힘들었어요 흑흑 시간은 저는 60시간이였나 그랬는데 다 채웠던걸로 기억납니다.
0
0
뚱뚱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말임? 3층 책 반납 쩜.
빡심
빡심
0
0
병걸린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