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과 없으신가요?
글쓴이
- 2014.01.28. 22:53
- 1510
국문과 부전공 하고싶은데
한자모르면 힘든가요?
난이도는 어떤가요 ㅠㅠ 할만한가요?
상대생입니다..
한자모르면 힘든가요?
난이도는 어떤가요 ㅠㅠ 할만한가요?
상대생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한자몰라도 괜찮은 수업 많아요!
0
0
치밀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떡쑥
오호 감사합니다! 현대문학 좋아하는데 추천해주실만한 수업 있나용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자 몰라도 안힘들어요 ㅋㅋㅋ 국문과중에서도 한자모르는 사람 많습니다. 한자에 관한건 중세국어에 많이 나오는데 부전공이니까 그 수업 안들으시면 되요
0
0
화려한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아왜나무
감사해요!! 중세국어!! 기억해두겠습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전아니면 그렇게 힘드실 이유는없을거같아요 .
0
0
한심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갯완두
감사해요!! 열심히해봐야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비인문대생 국문과 부전공했는데 중세어수업에서 한자가 크게 영향 끼치진 않았어요ㅋㅋ들을만했음!
0
0
착실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꽃창포
감사합니다!! 부전공필수과목이 뭔지 혹시 아시나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국문학사 문예비평 국어문법이었던거같아요ㅋㅋ
0
0
착실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딴건 모르겠고 의외로 여학우비쥬얼 좋던데요
ㅈㅅ
ㅈㅅ
0
1
거대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기린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로운답변이네요 근데 저도여자....................슬프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