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사밥 안줘서 낼아침 뭐 먹죠? ㅠ
글쓴이
- 2014.01.28. 23:06
- 1165
학원 때문에ㅠ
아침을 먹어야 되는데
숙사가 밥을 안줘요ㅠ
간단하게 아침 여덟시쯤 문여는 곳이나 간단히 먹을께 뭐 있을까요?
아침을 먹어야 되는데
숙사가 밥을 안줘요ㅠ
간단하게 아침 여덟시쯤 문여는 곳이나 간단히 먹을께 뭐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무례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식 하지 않나요?
0
0
개구쟁이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의점~?
아님 빠바나 뚜레쥬르 갓나온빵
아님 빠바나 뚜레쥬르 갓나온빵
0
0
유능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 시 락 !
0
0
배고픈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토 ㄱㄱ
0
0
병걸린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돼지국밥
0
0
무좀걸린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젠장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