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하신분들에게 질문!!
글쓴이
- 2014.01.29. 00:26
- 926
생자대에서 생명과학이나 분생으로 가고싶은데
지금 학점이 3점대중반이에요
근데 생명과학쪽 전필 두과목 A0이상 받으면 전과가능할까요?
이번에전과성공하신분들 합격수기좀올려주세요ㅜㅜ
지금 학점이 3점대중반이에요
근데 생명과학쪽 전필 두과목 A0이상 받으면 전과가능할까요?
이번에전과성공하신분들 합격수기좀올려주세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과컷 같은건..생명과학과 과사 전화해서 물어보시구요
근데 본인 과에서 전과하려는 사람들이 많으면..팅길텐데 학점좀 올려놔야 신청 가능하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