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대수강신청이 뭔지 아시는분??
글쓴이
- 2014.01.29. 00:41
- 745
다른과 과목 신청하느것을 말하나요??
그리고
전과 준비 때문에
타과 수업을 들으려 하는데 거의 모든과목을
자기과 아니라도 수강신청이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른과 과목 신청하느것을 말하나요??
그리고
전과 준비 때문에
타과 수업을 들으려 하는데 거의 모든과목을
자기과 아니라도 수강신청이 되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