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막상 복학하라니깐 마음이 넘 복잡하네요.
글쓴이
- 2014.01.29. 00:43
- 1287
미치겠숨다..
나이도 꾀 먹었고
토론이다 발표다 이런건 잼병인데
학교 생활 잘할 수 있을지..
하.. 걱정이 앞섭니다.
전역까지 했는데 왜이리 .. 병쉰같지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일학년 1학기만하고 전역하고 24살에 2학기 복학ㅋㅋ 재수에 개인적 사정으로 남들보다 늦었죠ㅋㅋ 하지만 패기있게 덤빈 결과 1년 반만에 과에서 10위권 진입하고 학점도 4 돌파했어요. 전역할 때 그 패기와 의지를 잊지마세요. 그러면 반드시 성공합니다.
0
0
배고픈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과는 다르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1학년 하지도 않고 군대갔다와서 작년에 1학년 들었습니다 모든게 처음이라 발표 레포트 준비할때 남들보다 2배 3배 열심히 준비했구요 군에서 경험같은걸로 교양 발표 때운적도 있네요 ㅋㅋ
저도 복학버프로 과 5등안에 들었구요 너무 걱정하시기보다 부딪치고 또 부딪치고 그런 열정으로 하세요 실수하면 다음엔 이런부분에서 더 고쳐야겠다 하고 앞에앉으셔서 교수님하고 커뮤니케이션 잘 하시고 대외활동이랑 다른 자격증 영어 공부도 짬내서 하시길!! 바쁜만큼 많이 남은 것 같네요 저는 ㅎ
저도 복학버프로 과 5등안에 들었구요 너무 걱정하시기보다 부딪치고 또 부딪치고 그런 열정으로 하세요 실수하면 다음엔 이런부분에서 더 고쳐야겠다 하고 앞에앉으셔서 교수님하고 커뮤니케이션 잘 하시고 대외활동이랑 다른 자격증 영어 공부도 짬내서 하시길!! 바쁜만큼 많이 남은 것 같네요 저는 ㅎ
0
0
유치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군대도 다녀오고 휴학도 한번 더하고 이번에 복학하는 4학년인데요, 너무 열심히 하려고만 덤비면 좀 무섭?더라구요. 열심히 하는게 흉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이도 좀 있고 복학생이면 아무래도 빡세고 무서울거라는 선입견이 있는 학생들도 있어서 조별과제나 발표같은거 하실때는 살갑고 유도리!있게 잘 하시면 아마 좋은 결과 따라 올겁니다 ㅎ 어린 친구들보다 연륜!있잖아요 ㅋ
0
0
귀여운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