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고수님들!!!
글쓴이
- 2014.01.29. 01:35
- 974
안녕하세요 ㅎ
이번에 소개팅을 받았는데 이번주 연휴이고
상대방이 직장인이라 다음주 주말에
만나기로 했어요 타지역 살고있고요 상대방
만나기 전까지 카톡 이런거 어느정도 해야하나요 ㅜㅜ
전 남자고
아예 안하자니 그렇고 괜히 지금 많이 해봐야
의미없을거 같고 아침저녁으로 인사정도 가볍게 매일
하면 될까요??ㅠㅠ담주 주말까지 텀이 기네요 ㅜㅜ
그 전에 만나긴 힘들구요
도와주세용
이번에 소개팅을 받았는데 이번주 연휴이고
상대방이 직장인이라 다음주 주말에
만나기로 했어요 타지역 살고있고요 상대방
만나기 전까지 카톡 이런거 어느정도 해야하나요 ㅜㅜ
전 남자고
아예 안하자니 그렇고 괜히 지금 많이 해봐야
의미없을거 같고 아침저녁으로 인사정도 가볍게 매일
하면 될까요??ㅠㅠ담주 주말까지 텀이 기네요 ㅜㅜ
그 전에 만나긴 힘들구요
도와주세용
권한이 없습니다.
설 끝나고 잘보냈냐고 간단히 연락하고 주말까지 기다리기. 카톡보다마주보고이야기하는걸 더 좋아한다고 얘기하면 여자입장에서 이남자왜 연락안하지 성의가없네 이런생각안하고 좀 진중하게볼듯 저는여자ㅋㅋ
0
0
무좀걸린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붉은병꽃나무
그럼 설 연휴동안은 연락 안하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설때는 가족끼리 모이는 시간이잖아요ㅎㅎ 바쁠텐데 굳이..
0
0
처참한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나기전에 쓸데없이 카톡믾이해봤자 좋을거 하나도없어요
0
0
행복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