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과 부전공하는데 경제원론 경제수학안듣고 미시경제 바로 들으면 힘드나요?
글쓴이
- 2014.01.29. 01:57
- 1881
경제수학은 2학기에 열려서 2학기에들을거고
이번학기에 미시경제를 들어야하는데
많이힘들까요??
수업은 안졸고 열심히 듣는다는 전제하에..
참고로 이과여서 미적분은 할줄알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제수학은 2학기에 열려서 2학기에들을거고
이번학기에 미시경제를 들어야하는데
많이힘들까요??
수업은 안졸고 열심히 듣는다는 전제하에..
참고로 이과여서 미적분은 할줄알아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