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성을 주로 보는 /혹은 + 채워주는 교양, 일선있으면 추천부탁드립니다.
글쓴이
- 2014.01.29. 02:20
- 3041
전 시험보다는
그냥 성실하게 지각안하고, 수업 잘 듣고 이런 과목이 점수 잘 받는거 같아서요;;ㅠ
이런수업 들어보신적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명절 잘 보내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깔끔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억새
근데 이 교수님 수업내용 자체는 넘어렵던데 ㅋㅋ
공대생한테 경영학과수준으로 가르쳐주심 ㅠㅠ
1영역 안들으셨으면 동아시아사상과문화의이해 박노종교수님꺼 추천..
쉅 열심히 듣고 셤 한두시간전에만 봐도 A+맞을수.있음
공대생한테 경영학과수준으로 가르쳐주심 ㅠㅠ
1영역 안들으셨으면 동아시아사상과문화의이해 박노종교수님꺼 추천..
쉅 열심히 듣고 셤 한두시간전에만 봐도 A+맞을수.있음
0
0
조용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IFF작품론 들어보셨나요 출석만했지 글잘못쓰는편이었는데 A+받았네요 수업도 재밌어서 추천
0
0
유쾌한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낭아초
오잉 전 씨쁠인뎅 개열심히 했는데 유일한 다른 알파벳 .... ㅠㅠ
0
0
깔끔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은 다 보지않나요 없으면조별과제있거나..흠...?
0
0
활달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각안하고 수업잘듣는건 당연한거지
0
0
화려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성실도중요
쁠채워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