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강의 절평 기준이 뭐에요??
글쓴이
- 2014.01.29. 02:42
- 1481
영어강의는 인원수에 상관없이 절대 평가인가요?
이제 절대평가라는 제도가 없어졌으니 준상대평가인가..?
권한이 없습니다.
원어강어 절대평가없어짐
0
0
수줍은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어강의는 다 절대평가 맞고요.. 영어영문학과나 영어교육과에서 연 원어강의들은 상대평가에요. 절대평가 없어진거는 19명 이하과목이 절대평가였는데 지금은 준상대평가로 바뀌었죠. 영어강의는 대학생활의 오아시스입니다. 잘 활용하시길.. 전 원어강의로 학점 쫙끌어올리고 과탑도하고 장학금도 많이 받았어요. 물론 영어를 어느정도는 해야겠죠.
0
0
냉정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클레마티스
오 감사합니다 인원수 상관없이 영어강의는 다 절대평가 란 말씀이시죠?? 고맙습니다 복받으실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