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시간 겹치는거 질문합니다ㅠㅠ
글쓴이
- 2014.01.29. 02:43
- 1485
첫 수업이 9시부터 12시까지 세시간 진행되는 강의구요
두번째 수업은 12시부터 진행되는 강의인데
두개 같이 신청 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넵, 가능합니다.
0
0
코피나는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떡쑥
고맙습니다! 수강신청 건승하시길빌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넵 됩니다
0
0
냉정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궁궁이
고맙습니다! 수강신청 건승하시길빌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12시까지라 되어있어도 원래는 45분까지하는게 보통입니다.
0
0
밝은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지칭개
친절한 답변 고맙습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고맙습니다! 수강신청 건승하시길빌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대학원생이라 100%건승이에요 ㅋ
한가지 팁이.있다면 수강신청이 컴터랑 폰이랑 연결방식이 달라서... 익숙하기만 한다면 폰이 더 잘 통합니다ㅋ
한가지 팁이.있다면 수강신청이 컴터랑 폰이랑 연결방식이 달라서... 익숙하기만 한다면 폰이 더 잘 통합니다ㅋ
0
0
밝은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지칭개
222
사람들이 컴이 더 빠르다고 생각하더라구요
사람들이 컴이 더 빠르다고 생각하더라구요
0
0
무거운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