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입니다 조언부탁드려요..
글쓴이
- 2014.01.29. 08:19
- 794
안녕하세요ㅜ 고민하다 다른분들의 조언을얻고자 글을씁니다
제가 이제 삼학년을 올라가는데요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려합니다
근데 지금 휴학을 하고 준비할지 아니면 삼학년일학기를 마치고 휴학할지 너무고민되요.. 지금 휴학을하면 2년이남았는데 합격후 일년유예해 다녀도 일년이 모자라거든요..
조언좀부탁드려요ㅠ.ㅠ
제가 이제 삼학년을 올라가는데요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려합니다
근데 지금 휴학을 하고 준비할지 아니면 삼학년일학기를 마치고 휴학할지 너무고민되요.. 지금 휴학을하면 2년이남았는데 합격후 일년유예해 다녀도 일년이 모자라거든요..
조언좀부탁드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