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등록후 휴학해보신분계신가요?
글쓴이
- 2014.01.29. 08:20
- 1279
제가 휴학처음이라서요 현금등록하고 휴학하려는데
현금등록은하되 수강신청하지않고
휴학신청하면되는건가요?
아님일단 수강신청한다음 휴학신청해야하나요?
그리고 일단 한학기 휴학후에 그 다음학기도 휴학하려면
인터넷으로 연속휴학신청가능하죠..?
원스탑에 명시된걸읽어봐도 조금 헷갈려서요..
현금등록은하되 수강신청하지않고
휴학신청하면되는건가요?
아님일단 수강신청한다음 휴학신청해야하나요?
그리고 일단 한학기 휴학후에 그 다음학기도 휴학하려면
인터넷으로 연속휴학신청가능하죠..?
원스탑에 명시된걸읽어봐도 조금 헷갈려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화려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비수수
등록금 낸 당일날 바로 신청해도되나요?
0
0
거대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봉선화
휴학신청 기간이 따로 있어요
0
0
화려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비수수
등록금납부 후 군휴학은 신청기간이 상관없죠??
0
0
거대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봉선화
네네 아무때나 하심 됩니다
0
0
화려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인터넷으로 연속휴학신청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