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2학년 수료학점이 70학점맞나요?
글쓴이
- 2014.01.29. 09:00
- 1084
ㄷㄷ 72라는소문이있는데 쫄리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맞아요
0
0
잉여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살구나무
70이 맞다는 말이시죠?
0
0
부지런한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매듭풀
네
0
0
잉여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왜 쫄리죠?
0
0
화려한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년동안70이라고요? 아 큰일낫네
0
0
청결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년별 수료학점은 별 의미가 없음
그냥 졸업학점이 140이니까 35*4=140 해서 나온거 같은데
더 중요한건 선후수 과목 이수체계임
근데 대부분 2학년까지 들을게 많으니까 2학년수료하면 80학점 넘을텐데
그냥 졸업학점이 140이니까 35*4=140 해서 나온거 같은데
더 중요한건 선후수 과목 이수체계임
근데 대부분 2학년까지 들을게 많으니까 2학년수료하면 80학점 넘을텐데
0
0
수줍은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애기봄맞이
재수강압박으로 80안됨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