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과 교양질문이용
글쓴이
- 2014.01.29. 10:08
- 946
제가 집이서울이라 설명회못갓는데 친구한테 들어보니 교양과목 중에 과목은 같아도 인증분반이 지정되있다던데 표시안된 다른시간분반꺼 들으면 안들은거랑같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설명회못갔는데 ㅜㅜ 무슨말인지 도통모르겠네요
0
0
점잖은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양인증과목을 듣는이유가 공학인증 때문인데, 공학인증센터에서 개설한 과목을 들어야지 공학인증 쳐준다는 뜻입니다~
0
0
예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은대난초
근데 과목자체는 같은데 시간을 정해주는이유도 그이유인가요... 이렇게 융통성없는 수강신청이라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인증때문입니다. 뭐 공학인증이 다그렇죠.. ㅋㅋㅋㅋ
0
0
예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인정된거만 들어야 인정됨
0
0
피로한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