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몇학년몇학기 즈음 되면 학점 채울 거 대충 다 채우나요?
글쓴이
- 2014.01.29. 10:30
- 1092
이제 2학년 올라가는데 뭐 아무것도 잘 몰라서 여쭈어봅니다.
사람 마다 다 다르겠지만, 보통 3학년 2학기면 학점은 대강 다 채우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3학년 2학기요... 복전까지 했지만 꽤나 열심히 들어서 4학년 들을 학점이 6밖에 안 남았어요. 4학년 바쁠거 같아서 많이 땡겨들었어요.
0
0
치밀한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4학년 1학기 정도?
0
0
무심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4학년 1학기?
0
0
살벌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