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3학년 열역학, 응유, 진동 동시에 들으면 힘든가요?
글쓴이
- 2014.01.29. 11:01
- 1505
기계과 3학년올라가는데 열역학과 재료를 재수강해야되서요
열역학 응유는 이렇게 듣고, 진동/재료가 시간이 겹쳐서 둘중하나만 들을 생각인데,
응유 진동 열역학 이렇게 세개 다한꺼번에 들으면 학점받기가 힘들까요??
힘들다고 하면 진동대신에 재료공학하려고요 ㅠ
거기다가 전필까지다하면 너무힘들려나?? 고민도 들고요. 이렇게 전필까지들으면 딱 18학점 이거든요.
열유체나 제어쪽중에서 생각중이라 어느한쪽으로 밀기도 그렇네요 ㅠㅠ
선배님들 개인적 경험,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안알랴줌
0
0
무좀걸린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가막살나무
알랴줘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때 듣는게 좋음...그 다음학기에는 더 빡심 졸업할때까지 계속 ...
0
0
황송한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화살나무
그럼 진동을 바로듣는게나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 희망과목 되오??? 전안되던데ㅠㅠ
0
0
현명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목화
저도안되서 이차수강신청기간때 바로넣을려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 2학기때 7전공 안하셨나요?
그정도 헤쳐나왔으면 6전공쯤이야 뭐
그정도 헤쳐나왔으면 6전공쯤이야 뭐
0
0
착잡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들깨
음.. 그때 공선대를 안들어서 6전공했엇어요. 응고 동 공작 유체 실험두개. 근데 그때 역학과목 4과목이었는데, 지금은
제어,요소, 열, 응유, 진동또는재료 이렇게 5개 가 들어가니까, 더군다나 진동이 어렵다는 소리 하도많이들어서 걱정되네요; ㅎㅎㅎ ㅠ
제어,요소, 열, 응유, 진동또는재료 이렇게 5개 가 들어가니까, 더군다나 진동이 어렵다는 소리 하도많이들어서 걱정되네요; ㅎㅎㅎ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어/요소/응유/진동은 어렵고
열/재료는 쉬운편입니다 ㅎㅎ
그래도 뭐 하기나름이겠죠
하다가 벅차면 W 띄우고
열/재료는 쉬운편입니다 ㅎㅎ
그래도 뭐 하기나름이겠죠
하다가 벅차면 W 띄우고
0
0
착잡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