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선 1학점
글쓴이
- 2014.01.29. 11:03
- 1130
일선이 딱1학점남았는데
어떻게채워야할까요 더듣긴 시간아깝고..
어떻게채워야할까요 더듣긴 시간아깝고..
권한이 없습니다.
효원특강 1학점이던데 그거 들으시는건 어때요?
0
0
사랑스러운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매화노루발
그건이미들어서..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초영어나 컴활?
0
0
치밀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꽃치자
대상자가 아니어도 들어도 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 저도 모르겠는데, 예전에 똑같은 게시물에서 컴활이나 기초영어들으라고 하는 걸 봤거든요
자세한건 과사에 문의해보세요
자세한건 과사에 문의해보세요
0
0
치밀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