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학점!!
글쓴이
- 2014.01.29. 11:21
- 631
교양 6영역 중에 5개 영역 이상만 들으면 되나요?
저는 그렇게 알고 있는데 혹시 6영역 다 들어야 졸업되고 그런건 아니죠?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양 6영역 중에 5개 영역 이상만 들으면 되나요?
저는 그렇게 알고 있는데 혹시 6영역 다 들어야 졸업되고 그런건 아니죠?ㅜㅜ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