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인증안할때
글쓴이
- 2014.01.29. 11:26
- 817
교양같은건 원래 지정되어있던 전문 교양 말고
다른 교양들 들어도 되는건가요?
다른 교양들 들어도 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귀여운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가 알까요..?
0
0
억울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옥잠화
아시는 분이 계실것 같아 올렸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과가 어디신가요? 기계과시면 그 책자에 나와있는 과목은 들어야하는데 인증분반이 아닌 분반을 들어야한다고 하네요 ㅎ
0
0
화려한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