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선으로 회계학원리 글쓴이 2014.01.29. 11:31 1024 1 현재 통계학과인데요 일선으로 경제학과 회계학원리 들을까 하는데 괜찬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우아한 호밀 14.01.29. 23:58 ㅇㅇ괜춘할듯 0 0 우아한 호밀 댓글 내용 복사 ㅇㅇ괜춘할듯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우아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