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클 시간표
글쓴이
- 2014.01.29. 11:38
- 1346
드클 지원은 해놨는데요.... 이게 될지 안될지 알 수 없는 부분이라....
전에 주중강사 합격하신분은 시간표 어떻게 하셨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건방진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1시 30분까지 수업은 자유롭게 하시구요. 합격하시거나 불합격하시는거에 따라 수강정정 기간에 시간표 조절하세요.
0
0
건방진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벌써드림클래스 지원기간인가요??ㅜ
0
0
유치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느 학교 걸릴지 알 수 없으니 수강신청하실 때 9시, 10시 30분, 12시, 13시 30분 수업으로 수강신청하셔야해요.물론 님이 수학이냐 영어냐에 따라 금요일날 수강신청은 좀더 자유로울 수도, 덜 자유로울 수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