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형들 질문점 글쓴이 2014.01.29. 11:47 639 1 내가 일반물리학실험이랑 기초수학 시간이랑 시간이 겹치는데 일반물리학실험 타과껄로 수강 신청 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한심한 수리취 14.01.29. 12:10 학과사무실 문의 0 0 한심한 수리취 댓글 내용 복사 학과사무실 문의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한심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